이번에 모챌익 부캐로 초심배마 키우는데
그동안 타대만 키우다가 노아드음돌로 빽잡고 할라니까 생각보다 너무빡센데 타대로 키우면 딜 많이 딸리나요??

글고 타대로 갈거면
유각은 아드 예둔 원한 돌대 질증 이렇게 쓰고
아크패시브는 똑같이 음돌 쓰면될까여??
선생님들 도와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