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그림은 제 1420 배마 각인입니다.
바리케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네? 라는 생각이 드실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마수 6셋을 구하는 게 현재 목표이며, 향후 매혹으로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수 4셋을 구하면 이동기 사용시 공.이속 10% 증가 효과가 있어서 그때야 돌대가 99% 성능을 발휘합니다.
주력 공격 스킬은  바속 - 방천 - 월섬 / 나선 - 섬열 - 초풍으로 돌리고 있으며,
방천 월섬 섬열 초풍에 수호룬을 주고, 1 바방월에 2 나섬초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를 전혀 주지 않아도 나선을 돌리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왜 나선을 사용할까? 라는 생각이 들지 모르겠지만 전 나선때문에 배마 키우고 있습니다.
치명이 받쳐 주면 나선의 딜은 의외로 괜찮고, 현재 4렙 40% 정도의 공증으로 섬열과 초풍의 딜도 괜찮게 나옵니다.
바속 방천 사용 시 딜이 400만 정도 나오면 나선은 100만 대 후반으로 나오며,
방천 2번 사용 시 나선은 5번 이상 사용이 가능하니 총 누적 딜은 나선이 더 높겠네요.
용포는 현재 사용하지 않고, 내연도 1렙 출혈룬에 연갑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캐로 비아 하드를 다녀볼 때 최속을 맞추는 게 힘들게 느껴져서 그 부분에 뭘 넣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용포의 유무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동일 파티원으로 용포 선택과 제거를 하고 데칼을 2번, 2번 갔을 때
용포 유무에 따른 클리어 타임 차이가 없어서 현재 채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디코를 했다면 결과 값이 달라져겠지만 대부분 공방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상태이니 다른 캐릭이 용포의 시너지를 
충분히 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여 제외!!
문제는 수호룬이 현재 4개, 마지막 하나가 우거진 갈대의 섬에서 나오는데 나올 기미가 안보입니다.
너무 나오지 않아서 문의까지 몇 번 했지만 전혀 답이 없네요.
혹시 우갈섬에서 수호룬 드신 분 있으신가요? 
빨리 구해서 나선에 넣어야 하는데 ㅠ.ㅜ

로요일에 득템들 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