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13
조회: 472
추천: 0
기공사 패치 기대가 존나게 안되네![]() 지표 보면, 지난 패치전 유산슼보다도 개병신인 역천기공사에 옆직각 세맥도 당당하게 하위권인데 (양직각 합 평균 꼴등 ㅇㅇ) 내가 로아한 3년동안 스마게 새끼들이 기공사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몰라도 3년을 딸깍 아니면 패싱 당했는데... 그동안 학습된 개편이 없어서 기대가 안됨ㅇㅇ 지표상으로는 이번에도 패싱이나 딸깍이면 로아 접으라는 뜻으로 이해하면 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