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 보면, 지난 패치전 유산슼보다도 개병신인 역천기공사에
옆직각 세맥도 당당하게 하위권인데 (양직각 합 평균 꼴등 ㅇㅇ)

내가 로아한 3년동안 스마게 새끼들이 기공사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몰라도

3년을 딸깍 아니면 패싱 당했는데...
그동안 학습된 개편이 없어서 기대가 안됨ㅇㅇ

지표상으로는 이번에도 패싱이나 딸깍이면 로아 접으라는 뜻으로 이해하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