쌘거? 약한거? 관심1도없음
본캐 역천으로 배럭을 극신세맥을 해오던 입장에서
극신세맥의 핵심은 개인적으로 레이드내에서 3단계를 조절하는 그 불쾌하지만 성공했을때 잔혈이박히는 그 맛으로했던입장에서
갑자기 아크 패시브나오면서 극신거세당해서 이제 더이상 하지도못하게되서

울면서 배럭>부캐급으로 키우던 기공을 놔줬음

근데 이제와서 극신세맥의 플레이느낌만내는 적수공권을하라고...?
제일쌔니까?

이거 할빠엔 기공삭제함 ㅇㅇ 차라리 기금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