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21
조회: 939
추천: 0
난 내기준에서 적수공권을 절대안하는이유는 딱 하나임쌘거? 약한거? 관심1도없음
본캐 역천으로 배럭을 극신세맥을 해오던 입장에서 극신세맥의 핵심은 개인적으로 레이드내에서 3단계를 조절하는 그 불쾌하지만 성공했을때 잔혈이박히는 그 맛으로했던입장에서 갑자기 아크 패시브나오면서 극신거세당해서 이제 더이상 하지도못하게되서 울면서 배럭>부캐급으로 키우던 기공을 놔줬음 근데 이제와서 극신세맥의 플레이느낌만내는 적수공권을하라고...? 제일쌔니까? 이거 할빠엔 기공삭제함 ㅇㅇ 차라리 기금천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