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수랑 같은결인 난무 잡고도 고작 지평에서 1~2관 다 뿌거목도 없던데 무슨 자신감으로 딜빵 하러 간건지도 모르겠음
딜각이 좋은거도 아니야 하루종일 백 잡으러 뚜벅뚜벅 걸어가고 뇌호격 뇌명각 폭쇄진 운룡각 백 잡으러 갈 스킬 많은데
뚜벅뚜벅 걸어가는거 보고 개 쳐발릴거 눈에 훤했음
그래놓고 억울하다 글 쓴거보면 기공 인식 쳐박게 일조한 사람이 더 박게 해줌 ㅋㅋㅋ
그냥 손이 문제다 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