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모르겠고 물들어올 때 개선안 징징거리는 거 적어야징


아덴20초 공증6초 그 중에 각성기시전시간3.n ~ 4.n초 느려터진 스킬시전속도 20초내에 요구되는 많은 스킬시전횟수
자치적x 메인노드 치피증?? 타대결대기습 다 못 낌 
트포노후화 범위 ㅈ박음 
경피면부족함 
무력쓰레기(이젠 역천이 더좋음) 파낙벽 번 
대회전 쓰게할거면 시ㅏㅃㄹ 개쓰레기 끊치 트포부활시키고 무력을 어케해보세요 
초각스2 천공참 채용률 개처박음 왜냐 어떤 트리에서든 개쓰레기일만큼 시전속도 쓰레기 딜쓰레기 노드도 트포도 쓰레기
군림보 천공참 공통으로 느려터진 시전속도&배마 버서커등 자공증6초로 쓰레기던거 초각스출시하고 8초로 만져줬으면서 남들 걍 개선해주던 자공증 시간 시전속도 얘는 왜 차별하냐고!!!!!!!!!!!!!!!!!!!!!!!!!!!!!!!!!!!!!!
이펙트 사운드 타격감 이런것도 유입에 유의미한 지표인데 그냥 개 쓰레기고

최소한 각성기 아덴에 영향 안 받게 상한선두고 특화에만 쿨감영향받게 해서 현타때 던져도 쿨감적용받게 하고
각성기 시전시간 대폭 줄이고, 딜키리처럼 방향 전환 가능하게하고 현타 때 딜감 넣어둔거 그대로 처 냅둘거면 무력화 증가 넣어두고 내공감소도 넣어놔라 
아덴 킨다고 쿨초되는 것도 아니고 다음 딜탐 때 바로바로 영향받는데 뭐 이리 박하게구니 
기공사 무력 개쓰레긴거 더퍼 나르카 때 동네방네 소문 다나서 개선받은 지금도 열에아홉은 종하 제물 기공90%들어가게 할 정도로 인식 개 처박았어
카운터 쿨초, 대난투 쿨감, 찐무 딜증 이런거 넣을 때도 배려란게 아예 없는게 기공사 아덴폭주캐릭인데 
현타 상태에 쿨 돌려받았을 떄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시너지넣어두는 거 말고 뭐가 있니 
현타 떄 스킬 굴리면 현타가 줄어드니? 노드라고 운기행공 넣어둔게 수치도 ㅈㄴ미미해서 5포 다 찍어도 현타복구 안 돼 극신은 니네가 하지말라며
찐무 딜증이런 기믹 있으면 무력 애매하게 남을 때도 딜레마에 빠진다 
아덴끄고 관리했을때 잘되면 딜딸충이고 망하면 딜로스 ㅈ되고
무력에 다 박으면 찐무 때 손가락 10초간 빨고있어야하는데 이게 모든 컨텐츠에 다 적용돼
큐브할모시 카던 가토 레이드 낙원 
낙원 이거는 아덴회복인데 내공 회복 이 씹 이거 좀 패치하라고 천상 한 판돌리고 입장 한 판돌리고 입장 한 판돌리고 입장 지옥 열쇠 보상먹으러 간 곳마저 낙원장비 고강아니면 현타 때 불쾌해야되는게 니가 바라는 거니


재학이형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