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블래스터 6년잡고서
병신이라고 소문나도 어느 순간
ㅈㄴ 좋은데 약코 ㅇㅈㄹ

저 소리들은게 한두번이 아님
주화입마와서 뒤질뻔 ㄹㅇ
그때 생각하면 아찔해서 공감감

월루하면서 찾아보면
결국 배율 잘못 말한건 맞는거 같은데

그거로 우르르가서 난리친 극소수도 있고, 문제지만
배율 얘긴 쏙 빼놓고 기공사 싹 싸잡아서 기장연이라며 자게 글 올리는거보면
그냥 이놈이나 가서 분탕친 놈들이나
똑같은 놈이다 싶잖아요
걍 무시하면되죠 수욜 내역보면 누가 옳은지 나올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