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7
조회: 1,190
추천: 0
걍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병신 블래스터 6년잡고서
병신이라고 소문나도 어느 순간 ㅈㄴ 좋은데 약코 ㅇㅈㄹ 저 소리들은게 한두번이 아님 주화입마와서 뒤질뻔 ㄹㅇ 그때 생각하면 아찔해서 공감감 월루하면서 찾아보면 결국 배율 잘못 말한건 맞는거 같은데 그거로 우르르가서 난리친 극소수도 있고, 문제지만 배율 얘긴 쏙 빼놓고 기공사 싹 싸잡아서 기장연이라며 자게 글 올리는거보면 그냥 이놈이나 가서 분탕친 놈들이나 똑같은 놈이다 싶잖아요 걍 무시하면되죠 수욜 내역보면 누가 옳은지 나올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