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마저 패싱이면 뒤도안보고 다 팔아버릴 준비가 되어있고

(다소 못미덥긴 하지만)구조개선 된다면, 다른직업 구조개선 전례는 대체적으로 나쁘지않았기에 저녁내내 수련장에서 이것저것 해보고싶다는 기대감이 교차하네요

다들 비슷한마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