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8
조회: 1,956
추천: 2
인기 사건 요약?과 문제점사건 :
1. 적수가 A티어인게 불만인 기공사들이 인기 방송가서 깽판침 2. 인기가 화나서 인기-적수 VS 시청자 B급으로 딜빵 캐삭빵 3. 어떤 스커가 가서 쳐발림 스트리머도 사람이고 틀릴 수 있고 맞을 수 있고 화날 수 있고 화나면 낼 수 있는 휴먼인걸 간과하지말아야한다 사건은 이 정도인거 같고 개인적 생각들을 적어보겠음 적수 좀 오래해봤고 나도 A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인기 영상도 다시보고 티어표도 다시보면서 드는 생각은 A티어라도 사람마다 기준과 세부적인것은 다르단 것. 이 있겠고 내가 A라고 생각 하지 않는 이유는 그 옆에 존재한 녀석들 때문이었음 얘네랑 동급으로 비비긴 쉽지않다. 얘네보단 아래다. -> B로 내려가야한다 라는 생각으로 A는 아니다 라고 생각함 결국 인기가 말하는 A끝~B상위 정도가 티어를 세분화하면 적수는 그 사이에 들어가게 될거임 이번에 버프먹은 야성환수사의 구조와 딜각을 어느정도 알면 저 환수사 옆에 적수가 존재할 수 없다고 느낄 거임(난 캐릭이 많지 않아서 모든 직업을 비교하는건 안됨) 근데 캐많똥이든 캐많잘이든 호칭은 모르겠지만 인기가 절대적 다수의 캐릭을 키우는것은 사실이고 본인을 포함한 웬만한 로아유저보다 캐릭별 차이는 있어도 대부분 더 잘 친다는건 사실일거임 근데 그런 보편적으로 괜찮게? 잘? 치는 사람이 티어표에 '내' 직업을 저렇게 해둔거에 인정 못 하는 사람들이 있는거고 그거로 방송에가서 지랄한거같은데 인정 못 하는거까진 개인적인건데 가서 지랄할거면 논리적으로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인기한테 설명하고 토론을 하든 이야기를 하든하는게 인기 성향에는 좀 더 부합했을거같다. 라이브 시간 앞으로 돌려봐도 그런말 하네 기공사분들이랑 이야기해보고 싶다.라고 말 하는거에서도 느껴짐 뭐 나도 별 지랄을 다 하고 쳐봐도 투력기준으론 배율 0.95가 최대였고 로펙기준으론 안 재봤는데 보통 로펙이 더 낮으니 1이 가능하려나? 라는 생각도 들고 방송은 개인의 영역인데 거기가서 개 지랄한거면 욕 먹어야하는게 맞다. 예의 없는 놈이었다. 근데 스커로 적수한테 진새끼는 겜 접어라 (적수본캐, 스커배럭이라함) 이제 내가 생각하는 인기 잘 못을 이야기해보겠음 1. 배율 조금의 차이는 큰 의미없다? - 아니 개 좆구데기 똥캐에선 의미 있다. 키도 183 185 184 별 차이 없는거지 168 169 170 171 172는 같은 1CM차이여도 존나 크게 차이 있다 인기는 이 부분을 간과했다 원래 도토리끼리가 더 치열한거 알아주면 좋겠다 2. 인기가 방송에서 인벤에 글 쓰는거 또한 책임을 지어야한다 라고 이야기하는데 맞는말이다. 반대로 생각하면 방송에서 본인이 하는말에 책임이 있다. -> 이것은 곧 방송 싹 보면 인기가 말하는 기공사 문제점과 A둔 이유가 어느정도 납득은 된다. 하지만. 방송 안 보고 퍼다나른 티어표를 보는 타직업 유저들은? 세부적인걸 신경쓸까? 아니다. 결과만 본다. 그래서 기공사 유저들 중 A 인정 못 하는 사람이 많을거다. 인기 정도면 로아에서 영향력이 있으니까. 그 영향력 있는 사람이 오피셜로 박은거니까. 인기는 본인의 영향력을 과소평가한건지. 남 글에 책임이 있다고 하는데 본인의 방송내용에는 해당 없다고 생각한건진 모르겠다 하지만 팩트는 로아에서 인기는 영향력있는 사람이고 눈가루 또한 마찬가지. 둘이 나와서 티어표 박제 했고 어느정도 타당한 설명이 있었지만 글 퍼다 나르는 유저들은 그딴건 안 쓰고 퍼다나르니까 문제가 된 것. 3. 딜빵? 화나서 이러는거도 이해되는데 B급 가져와서 나 이겨보세요 도 일리는 있지만 정확하게는 같은 A급 가져와서 비벼보세요 였어야하는거 아닐까싶다 A에서도 편차가 있다지만 A에 넣었으니 A캐릭이랑 동급이다 라고 해석이 가능한게 문제였으니 논점을 이렇게 가져갔어야한다고 생각한다 ( 화나서 인기한테 지랄한놈들이 얼마나 멍청한지 보여짐 ) 참고로 나는 인기랑 쫀지 두 방송인만 구독해놓고 보는 놈이다 내가 적수하고 인기가 A다른거하면 그 어떤걸해도 질 자신은 있는 놈이기도 하다
EXP
1,123
(61%)
/ 1,201
1레벨은 어떻게 만드는 것인가 모든게 막혀있는데......
|




낭만다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