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만 따져도 아래보다 위가 많은데


아덴도 없는거나 매한가지고
스킬에 아주 고루고루 딜지분 나눠져 있는 쿨짧 극신 지속딜 캐릭인데
피면기 없고 
팔 존나 짧고
전진기인데 딱붙어서 안쓰면 딜반토막나서 전진기 활용도 못하고
난화격이랑 낙영장은 스페로 안끊기는 프레임 있는데


이캐릭이 딜은 좋음 소리를 들어도 되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