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13
조회: 689
추천: 0
진짜 딜은 쎔 이었을 때구조와 운영이 뭐같아도 딜은 최상위권이었을 때
그래서 유입이 있었냐? 유입 늘리기 위해 약코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거나 악성 분탕이다 이제와서 딜까지 약해진 직업이 약하다 하는데 약코하지 말라고? 지표보면 대충 어느 정도인지 파악되는 시대고 약코하던 강코하던 이미 밸패는 정해져있을건데 왜 화가났을까? 어그로 끄는 사람이 있으니 그랬겠지? 근데 그걸 어그로 끌면 이득을 보는 사람이 시작해버렸네? 맞는말도 맞지않는 상황에 하면 틀린말이 될 수 있다는걸 아시고, 자기말이 다 맞다는 듯이 글 쓰는것도 그만하시면 좋겠네요. 그 글 보고 괜히 긁혀서 나도 똥싸고감 수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