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라는 사람이 4500권왕 4500기공 키웠을때 딜 차이가 직업간 성능인데
뭔 누구랑 딜빵을 뜨고 힘구 나오면 달려가서 먹고 서로 카운터도 유기 하면서
 딜빵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