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9
조회: 340
추천: 0
같은 사람이 같은 내실로 다른 직업을 쳤을때 성능차이가 중요하지A라는 사람이 4500권왕 4500기공 키웠을때 딜 차이가 직업간 성능인데
뭔 누구랑 딜빵을 뜨고 힘구 나오면 달려가서 먹고 서로 카운터도 유기 하면서 딜빵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ㅋㅋ
EXP
4,095
(23%)
/ 4,401
|




남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