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나락이고 지랄이고 간에
3년동안 고쳐달라한거? 카이슈테르 때 했던 짓 그대로 하는 거?
다 좆까고 지금 상황으로만 한 번 보자고.

엔드컨텐츠라고 내놨는데 대가리가 화면밖으로 튀어나간 거 지금 몇주됐음?
8월 11일에 버그고 이슈고 씨발이고 공지 때렸다.

이 말은 지금 아르카나유저들이 스택땜에 지랄 염병 좆창난 거 알고 있다는 거다.
하루이틀만에 개선시킬 수 있는지는 나는 모른다. 전문분야가 아니니까. 근데 사람새끼라면 버그도 아니고 설계미스로 100퍼센트 밸런스랑은 하등 상관없는 만든놈 잘못인 거라면 고치는데 시간이 걸릴지언정 매주 수요일마다 언급 한 번 정도는 해주는 게 맞지 않나??
이런이런 상황이다 조속히 처리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내지는 임시방편으로 이런이런 조치를 취하겠다. 그마저도 안되면 미안하다는 말이라도 매주 업뎃마다 좀 써서 관심을 계속 두고 있다고 사인이라도 보내라는 거임.

일주일만에 고쳐주는 거 바라지도 않음.
지금 소수직업 유저들 모두가 원하는 건 내 캐릭이 버려지지 않았다라는 확신인데 그 확신을 존나 짓밟으면서 운영하는 게 현재의 금강선임.

스마게라는 회사를 믿고 아르카나라는 상품을 골라 쓰는 소비자들한테 이건 그냥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 거다.

지금 25강까지 올려놓고 접겠다고 하는 사람들봐라 이런 사람들이 지금 직게에서만 수두룩하게 나오고 물려서 버리지도 쓰지도 못하는 사람은 그보다 더 많은 상황에 무료겜하면서 뭘 소비자라고 하냐는 ㅇㅁ터진 곱창년들 분명 있겠지. 이정도 고스펙까지 올려놨으면 충분히 한마디 할 수 있을만큼 소비했고 투자했다.

누구랑은 다르네 국산겜의 마지막 희망 그저빛 그저빛 하지만
지금 하는 꼴 보면 그냥 다수를 위한 소수의 희생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소수자들의 심연 그 자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