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치신 환각 6딜2매 입니다
냉정 순환인데 아무리 하옵이라고 해도 7.7퍼밖에 안뜨는데 이게 맞나요? 전에 쓰던 치83 정밀4 약노1.8이랑 퍼센트 차이가 거의 없는데 그냥 정밀약노팔찌 쓰는게 나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