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개선이랍시고 지금상황에서 불편한 스킬들 개편바라는 사람들이 좀 있으시네

그냥 두직각 쓰는스킬 분리하고 타직업들처럼 기력스킬이면 기력스킬색깔 뭐 망령이면 망령스킬구분

이런걸 받는게 최우선 아닌가 언제까지 양직각 스킬 6~7개겹치고 빨강 파랑스킬있는데 의미 1도없는캐릭을
해야하지

그 이후에 불편한 스킬은 자연스레 들어오는게 베스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