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49
조회: 103
추천: 1
좀 신기하긴하네구조개선이랍시고 지금상황에서 불편한 스킬들 개편바라는 사람들이 좀 있으시네
그냥 두직각 쓰는스킬 분리하고 타직업들처럼 기력스킬이면 기력스킬색깔 뭐 망령이면 망령스킬구분 이런걸 받는게 최우선 아닌가 언제까지 양직각 스킬 6~7개겹치고 빨강 파랑스킬있는데 의미 1도없는캐릭을 해야하지 그 이후에 불편한 스킬은 자연스레 들어오는게 베스트고
EXP
3,744
(36%)
/ 4,001
|





Wulj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