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특치 상소입니다.
서머가 좋은 딜러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죠
하지만 좋은 딜러가 되기 위해서 격는 불편과 불쾌감은 정상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로지 무빙과 미친 선후딜 대환장 다단히트 모든걸 감수해야하는 난이도 최상직업이죠.

이번 물정 카운터 패치는 만족스러울 만큼 좋은 패치였습니다.
물론 고창도 해줬으니까 말은 안할게요.
스페는 공통이니 패스
끝.

그래서 뭐가 바꿔었죠? 플레이가 쾌적해 졌나요?
버그는 수정이지 패치가 아닙니다.
정말로 서머너가 그정도만 하면 앤드컨텐츠를 하는데 지장없이 편해졌으리라고 판단하신겁니까?
우리들의 목소리는 ‘지금 플레이는 너무 불쾌한요소가 많다’ 라는점이죠.

왕좌에 올려달라는 소리가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 없어도 되는 요소들을 줄여달라는 얘기에요.
솔직히 말해서 그쪽들 서머너로 플레이 하는거 한번 보고싶어요.
저는 지금 앤드컨텐츠에 과연 적합한 스킬 구성을 가졌는지를 물어 보고싶은 겁니다.

전 개발에 1도 관심없고 얼마나 어렵고 힘이드는건지 모릅니다.
하지만 이해를 할 슈 없는게 애초에 버그라던가 이슈가 있는 소재들을 신속하게 처리 못히는 능력없는 게임사라고는 생각이 안들어서요.
그런데 스마게는 이런 불편 요소들을 쉴드권으로 소지하고 계신건가요?
잘못하면 하나씩 풀면서 할만충들 만드려는 속셈인거죠?
그게 아니라면 정말로 로아팀은 이해도가 떨어지는 겜안분 모임인가요?

그리고 그놈의 코멘트 과연 코멘트쓸정도로 자격이 있는 사람이 작성한건가요?
여러분들의 소중한계정? 희대의 개소리리고 하죠.
우린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그쪽들은 우리를 돈통으로 밖에 안보나봐요.
직변권은 낼 생각이 애초에 없다고 하니까 캐릭터 분해권이라도 만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들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과연 어느 직업에서 이탈이 가장 많을까도 궁금하긴하네요.

로스트아크는 추억을 항상 언급해 왔죠.
서머너와의 추억.. 음 정말 불쾌한 순간이 더 많았던것같아요.
나사가 하나빠진 정도가아니라 애초에 불량품을 조립했으니 말이죠.
해주겠지 좀만 참으면 해주겠지 이번엔 꼭 해주겠지 언젠간해주겠지 믿고 있엇는데 이번이 막차라는 생각이 들어서 터져버렸습니다.
이번에 놓치면 도저히 앞이 안보일것같아서요.

작성하다 보니까 화가나서 급발진했는데
게임에 대한 애정이 높아서 그런거라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서머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