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킬 데미지 상향 5퍼센트 좋습니다. 신치 블래든 특화블래든 좋은 소식

개틀링건,화염방사기,중력폭발 - 백어택 제거 타대 효과 받더라도 큰 의미없습니다.

미사일폭격,공중폭격 - 무력화 최하 깔아두기로 빠른 순간 무력화가 너프 먹었습니다.

다연장로켓포,네이팜탄,휘두르기 - 무력화 상향 위에서 뺏은걸 여기 줬는데 깔아두기식 빠른 순간 무력화가 너프당한건 변하지 않습니다.

전방포격 - 카운터 어택추가 화력게이지 수급용이라 크게는 의미 없다고 봅니다. 확실히 카운터 2개 들어서 하브5관 1,2카운터나 아예 3개를 챙겨서 1,2,3카 전부 할 수 있는 정도의 장점이 있겠내요.

헤비터렛 - PVE 생명력 300% 하브 4관 미로패턴에는 그대로 터질거 같습니다. 6관 피자에 터지는건 막아줄지도?

아이덴티티 - 포격모드 상태에서 이동기 사용
E스킬을 쓰는 도중 바로 스페이스 바로 풀리지 않습니다. 똑같이 E를 다시 시전해서 취소하고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야 됩니다.
그리고 스페이스 바로 강제로 해제하면 스페이스 바 쿨 10초가 그대로 돌아갑니다. 쿨감이 높지 않은 포격강화 블래스터 입장에서는 의미가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나 하브5,6관에서는 스페로 내리는게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침묵 디버프 시 포격 모드 해제 가능 - 당연히 해줘야하는걸 이제서야 해줬습니다. 몇개월 간 기다리게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포격모드 상태에서 배틀 아이템[시정 사용가능] - 당연히 해줘야 하는걸 이제서야 해줬습니다. 근데 은신로브 빛나는 은신로브는 왜 쓰게 해준건지 모르겟씁니다. 어짜피 못 움직여서 도찐 개찐인데...

집중 포화 사거리 증가,공격 시작시간,유지시간 감소 - 제 극특치 환각 블래스터 기준 W 시간 1초 줄었습니다. 13초 딜링하던거 12초로 줄여주면 뭐 다른가요?

전체적인 총평 - 편의성을 개편해줬다고는 하지만 크게 와닿지 않습니다.
스페이스 바로 해제하는게 아닌 커서 방향으로 이동하는 스페이스 바와 동일한 스킬을 ASDF 1곳에 넣어 스페이스 바와 쿨타임이 다르게 돌아가게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딜링시간을 13초에서 12초로 줄인건 진짜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