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반스킬 데미지 5% 상향



2. 카운터 개편
에 카운터 달아줬음.
쿨도 짧고 즉발급 시전속도라 최상급 카운터기고,
카운터-변신W
딜레이 줄어드니 무력화 뎀뻥 한틱이라도 더 묻힐 수 있음.

레이드에 따라
에 방깎대신 보조배터리 달고
대신 넣고 방깎돌리면 유의미한 딜 상승이 있을거라 생각함

칼엘, 하누에서 무-카-파
3개가 죄다 네이팜에 몰빵되있었는데 분산된 것도 매우 좋고.




3. 무력 개편


내가 제대로 측정했다면
무력이 한 6~7% 너프먹은 거 같은데,
수치상으론 쿠크&비아1넴 솔무력 전혀 문제없고(아직 실제로 쳐보진 않았음)

애초에 급하게 무력해야하는데 미폭처럼 딜레이 긴 스킬에 무력이 집중되있는 것 자체가 별로 바람직하지 않음. 심지어 얘네는 주력 딜링기고.

기믹용 무력스킬을 유틸기에 집중시킨다는 시점에서 엄청난 메리트임.
내 생각엔
걍 무력 면에서도 기존보다 나빠진 점 없고, 저는 더 좋아졌다고 생각함.

거기에
 무력 낮춰서 반격 안터질거고(발탄기준 둘 다 박혀도 반격 안터짐)



4. 아덴 상향




아덴Z로 해제하는거 딜레이 때문에 못피하던 게,
이제는 그냥 어지간한 패턴 죄다 피할 수 있음.
생존도 엄청나게 올라가는데 스킬 몇틱은 더 욱여넣을 수 있음.

W사거리도 엄청나게 올라갔는데, (50%라고 하는데 체감상 2배는 올라간 듯)
솔직히 이거만 해도 실전딜 못해도 10%는 올라갔다고 봄.(4관 제외)

남은 아덴시간 보여주는 것도 생각보다 잘 반영해줬고.

뭐, 솔직히 기공사처럼 아덴 수동OFF기능 만들어주면 더 좋긴한데
애초에 아덴 수동OFF기능이 필요한 상황 자체가 줄어들었음



5.
트포, 아덴수동OFF, 3단 꺼질 때 1~2초 정도 게이지 안차는거
개선을...



이것도 추가해줘!
->그럴 수 있다고 봄.

어? 추가 안했네? ㅅㅂ 안해 누울래
->솔직히 양심이 없다고 봄


수혜 엄청나게 받은 거 같은데 눕는게 진짜 이해할 수 없음.ㅋㅋㅋㅋ
솔직히 저정도 편의성 올려줬으면 잘해봐야 딜(허수 기준) 현상유지거나 너프 좀 먹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딜까지 버프먹여서 겁나 놀랐음.

신치는 특화가 버프받은거 꼽사리로 수혜받은 느낌이라 좀 꼬울 수 있다고는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