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사람중간
2022-04-15 18:44
조회: 9,623
추천: 66
욕심 그득한 사람 진짜 많네1. 일반스킬 데미지 5% 상향
2. 카운터 개편 쿨도 짧고 즉발급 시전속도라 최상급 카운터기고, 카운터-변신W 딜레이 줄어드니 무력화 뎀뻥 한틱이라도 더 묻힐 수 있음. 레이드에 따라 칼엘, 하누에서 무-카-파 3개가 죄다 네이팜에 몰빵되있었는데 분산된 것도 매우 좋고. 3. 무력 개편 내가 제대로 측정했다면 무력이 한 6~7% 너프먹은 거 같은데, 수치상으론 쿠크&비아1넴 솔무력 전혀 문제없고(아직 실제로 쳐보진 않았음) 애초에 급하게 무력해야하는데 미폭처럼 딜레이 긴 스킬에 무력이 집중되있는 것 자체가 별로 바람직하지 않음. 심지어 얘네는 주력 딜링기고. 기믹용 무력스킬을 유틸기에 집중시킨다는 시점에서 엄청난 메리트임. 내 생각엔 걍 무력 면에서도 기존보다 나빠진 점 없고, 저는 더 좋아졌다고 생각함. 거기에 4. 아덴 상향 아덴Z로 해제하는거 딜레이 때문에 못피하던 게, 이제는 그냥 어지간한 패턴 죄다 피할 수 있음. 생존도 엄청나게 올라가는데 스킬 몇틱은 더 욱여넣을 수 있음. W사거리도 엄청나게 올라갔는데, (50%라고 하는데 체감상 2배는 올라간 듯) 솔직히 이거만 해도 실전딜 못해도 10%는 올라갔다고 봄.(4관 제외) 남은 아덴시간 보여주는 것도 생각보다 잘 반영해줬고. 뭐, 솔직히 기공사처럼 아덴 수동OFF기능 만들어주면 더 좋긴한데 애초에 아덴 수동OFF기능이 필요한 상황 자체가 줄어들었음 5. 트포, 아덴수동OFF, 3단 꺼질 때 1~2초 정도 게이지 안차는거 개선을... 이것도 추가해줘! ->그럴 수 있다고 봄. 어? 추가 안했네? ㅅㅂ 안해 누울래 ->솔직히 양심이 없다고 봄 수혜 엄청나게 받은 거 같은데 눕는게 진짜 이해할 수 없음.ㅋㅋㅋㅋ 솔직히 저정도 편의성 올려줬으면 잘해봐야 딜(허수 기준) 현상유지거나 너프 좀 먹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딜까지 버프먹여서 겁나 놀랐음. 신치는 특화가 버프받은거 꼽사리로 수혜받은 느낌이라 좀 꼬울 수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