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글 정리해서 단체로 문의 계속 보내고 직게 지속적으로 글 쓰면 바뀔 수 있어요.
무지성눕기 하지말고 밸패 추가의견 모아서 단체행동 합시다.
1일 1문의, 1일 1글 계속 올려야해요.

반격 개선한답시고 미폭 무력화 내린거? 괘씸하죠
그러나 아예 개선이 되지않은 쪽에 힘을 싣는것이 맞는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은요.




1. "화력버프" 수동발동 기능 및 강제종료 기능 추가

지금 밸패팀은 단지 포격모드에 대한 부분만 신경쓰고있고, 화력버프에 대한 부분은 아예 신경을 쓰고있지 않음
본인들이 아이덴티티를 이중구조로 만들었으면 제대로 해결을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점화, 심판자, 용맹의 세레나데, 하이퍼싱크 등의 타 직업 아이덴티티 발동처럼
블래스터의 아이덴티티 [화력버프 3단계]도 사용자가 원할 때 발동할 수 있게 개선되어야함
블래스터만 안해주는 합리적인 이유의 "코멘트"를 주던지,
개선을 해주던지 둘 중에 하나는 이번 밸패에 확실히 줘야함

지금 블래스터 상태는 아덴게이지 꽉채우면 점화,심판자,용맹,하이퍼싱크 등이 강제발동되는거랑 다를바가 없음
내가 딜타임을 쉽게 정할수 있는것과, 없거나 혹은 불편한 캐릭의 차이는 너무나도 큼. 심지어 특화캐릭이


1)화력버프 발동프로세스 변경

아이덴티티 풀게이지 도달 시, 5초 후 (or 즉시) 화력버프2단계 강제종료

아이덴티티 발동시 20초간 화력버프3단계 발동, 
(단 기존의 불합리함을 "개선"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당연히 기존과 같이 딜레이는 없었으면 함)

화력버프 발동 후 아이덴티티 발동시 포격모드 전환 
  ( * 기공사의 아이덴티티 발동프로세스 참고 )

 - Z키 활성화 시 화력버프3단계+포격모드전환을 합쳐버리면 포격블래는 너무 편하지만, 
아이덴티티를 활용하지않는 신속블래가 너무 불편해지는 점을 고려해서 아이덴티티를 2단계로 나눔


위에꺼 너무 복잡하면 제일 간단한 해결방안 = 포격모드 동안 화력버프 3단계 제공






2) 화력버프 강제종료기능 추가

포격모드에서 Z키 or Space키 = 기존과 동일하게 포격모드 해제
포격모드 해제 + 화력버프3단계 발동 중 Z키 = 타직업과 동일하게 화력버프3단계 강제종료






2. 아이덴티티 아날로그식 종료 개선

블래스터만 유일하게 아이덴티티 종료시간에 대한 내부딜레이가 존재함
위에 설명했듯 타캐릭과의 형평성을 맞추는 문제이기 때문에 당연히 개선해줘야하는 부분임
아날로그 감성은 아이덴티티게이지가 차오를 때 움직이는걸로 충분함
종료 때 만큼은 바늘 움직이는 속도를 대폭 상승시켜 타캐릭과 동일한 수준으로 맞춰주어야함





3. 포격모드 탑승 중 긴급탈출 (Space 키) 스킬과 
기존 구르기 (Space) 스킬 분리

포격모드 탑승 중 긴급탈출 (space 키) 스킬을 추가해줬지만 
존 구르기 (Space) 스킬과 쿨타임이 공유되어 긴급탈출이 불가능함

 - 시간정지물약 사용가능 및 침묵시 아덴 해제 가능으로 필요한 지 의문이 되는 개선안이긴 함 의견 주세요





4. 포격모드 사용 중 폭탄 및 수류탄 류 
배틀아이템 사용가능하게 변경

이것 역시 블래스터만 가지고있는 불합리한 패널티
아이덴티티를 켜고 끄는 모든 직업군, 그리고 변신직업들 포함해 
아이덴티티 활성화 시 폭탄 및 수류탄 류를 던지지 못하는 직업군은 존재하지 않음
폭탄 및 수류탄 류를 던지자고 아이덴티티를 끄게되면 딜타임이 그대로 사라져버리는 패널티까지
있는 캐릭이기 때문에 이것 역시 개선이 필요함

 - 아이덴티티를 끄면 딜타임 사라지는건 모든캐릭 공통이다 ? 
 = 폭탄 및 수류탄을 던지자고 아덴을 꺼야하는 직업군은 존재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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