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소서/도화가

상대 창술/리퍼/인파

이랬는데 상대 인파가 소서 개 사기캐련 이러면서 막 뭐라하던데
일단 우리들 개 쳐맞으면서 받아치긴 했는데....
이기긴 이겼는데 개빡쎘거든? 소서가 잘하긴 했음

막 개사기캐련 이럴정돈가 싶기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