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는 pvp 장비 억까해서 없애놓고, 로아온에서 미안하다하면서 앞으로 신경 더 쓰겠다 해놓고 그냥 버렸었는데...
이번에는 무엇을 증전에서 빼앗아갈까? 너무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