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격대장 공지글 크기와 위치
   : 공대장 알림글 경우, 글씨가 로웬 처럼 매우 작아 가시성 문제가 크며,
     특히 중앙에 나오는 출력 문구/아이콘에 가려져 공지글이 더 안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2. 강제 해산
    예를들어 점령전이 끝나면 공격대 파티가 강제로 해산됩니다.
     습격 - 점령 - 습격으로 진행 시, 공격대 파티가 유지되어야 하는데 
     풀림으로 다시 파티원을 찾아야 구성해야 하는 부분이 매우 불편하니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3. 로웬 습격/점령전 재미도
   음... 이건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큰 재미를 못주고 있습니다.
   그냥 계급을 올리기 위한 숙제라는 개념? 그 이상으로는 생각하기가 어렵고...

 A팀이 습격일 경우, B팀 진영에 대장봇을 제거 하는 미션으로  선공격 / 후공격으로 일정 타이머 안에 진행되도록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1 / 2 / 3 (더 추가 할 수 있다면) 점령전 진행을 하고 다시 반대로 B팀이 A 팀 진영을 습격하는 형태로 이어지도록 개선 해야하지 않을까요.

강서니형이 인벤 눈팅을 하는것으로 아는데...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ㅠㅠ 지금 로웬 습격/점령 지금은 너무 재미없습니다 

계급은 근위대장까지 올리긴했는데.... 아마 남은 계급 올리고 나면 외면 하지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