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있으면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질지도 모르지만..
솔직히 스마게가 패치해줄 밸런스 패치가 어떨지는 신뢰가 잘안가네요.
그래서 PVP에서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로는 이동기 스킬입니다.. 이동기 스킬은 레이드에서는 필수적인 조건이라고 봅니다만..
PVP에서는 직업군간 밸런스에서 차이가 심한편인것 같습니다.. PVP에서는 이동기 스킬은 이동간격을 줄이고
1~2초 딜레이를 주면 좋겠습니다. 연속으로 쓰면 사기니깐.. 딜레이를 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로는 피격 경직 상태이상 면역입니다. 첫번째와 똑같이 PVP에서는 지속시간을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상태이상은 1~2회정도로만 면역이 되게 하고 그후로는 못쓰게 해야됩니다.

세번째로는 생존율입니다.. 물리방어 마법방어가 따로 있지만.. 워로드같은경우는 물리도 높으면 똑같이 마법방어도 똑같은 수치로 높은편입니다.. 마법계열 직업군과 물리계열 직업군이 있으면.. 마법계열은 마법방어가 높은 대신 물리방어가 낮고, 물리계열은 물리방어만 높고 마법방어는 낮은 수치로 적용되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날렵한 애니츠계열과 헌터계열 등은 둘다 비슷하되 월등하게 높진 않아야되고.. 대신 회피율을 올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