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악몽쓰고 다님

다이나믹한 직각 개선을 기대했던 입장에선 솔직히 아쉬움.
절정의 각인 개편으로 인한 난무,집중의 과치적,과치피증 문제가 해소되길 바랬고
이문제가 해소됨으로써 각인효율을 온전히 받고 사멸을 온전히 활용할수 있기를 바랬는데 이는 이루어지지 못함
하지만 깡으로 딜상향을 먹은건 좋긴함

개인적인 생각으로 앞으로도 4난3집이 절정의 기본적인 교복이 될것
3난4집은 집중시간의 버프가 이루어지지 않는이상 데미지가 얼마나 늘어난들 실전성은 굉장히 낮고
4집을 채용하기 위한 홍염의 재배치는 사이클의 미세한 불균형을 가져옴
어떻게든 몸 비틀어서 3난4집으로 세팅을 한들 실전딜은 차이가 없을것

그래서 결론적으로 이번 밸패가 만족할만한 패치냐? 아니죠 당연히
절정은 어떻게 해서든 과치적 과치피증 문제를 해소해줘서 유물,각인의 선택폭을 넓혀줘야함.
단순히 딜 조금 올려준다고 만족될일이 아님 충단마냥 존나 답답하더라도
그에 비해 합당한 리턴을 받을수 있는 세팅이 필요한데 절정의 구조때문에 이미 차단되서 선택도 못하기에
절정각인에 대한 개편이 이루어지기 전까진 만족할수 없음.
다시 또 기다림의 시간에 빠져야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