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뭘 내놔라 뭘 어째라 하면서 빌드 한개 사기만들어서 그것만 주구장창 쓰게 해달라고 하는거 같음

창술처럼 직각이 2개인데
직각 하나가 특신 특치로 나뉘는 직업

여기까지는 뭐 일반적임

근데 특신 특치가 각각 다른 각인 유물 트포 스킬 서순까지 바뀌는 특이한 직업은 없음

특신환각 특치구원으로 나뉘어도 각인과 스킬은 똑같이 원빌드
특신아드 특치에포로 나뉘지만 유물과 스킬은 원빌드

이런 직업이 대부분인데



창술은 세팅이 다양하고 그 딜량이 아주 고만고만함

전혀 다른 구성을 가진 절제와 특신절정 특치절정이 기습vs저받 차이정도를 오차범위로 완전 비슷한 딜량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건 캐릭의 컨셉이 세밀하게 잘 잡혀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함



여기서 절정 버프를 한 종류로 해달라
특정 각인을 더받게 스킬을 바꿔달라
특정 세팅에 맞춰서 균일하게 치적을 내리고 올려달라

다양성을 심각하게 해치는거라고 생각함

심지어 저는 치피증 위주 트포와 버프또한 저점 보장이라는 큰 장점이 있어서 그대로 살려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트포 1렙과 5렙차가 적다는건 5렙이 피해 받는게 아니고 1렙이 우대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편임
어차피 밸런스는 시간좀 지나면 5렙 기준에 갖다 맞춰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