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하나 만들면 1년이상 우려먹는 게임에서

지딜 폭딜이슈는 제쳐두고서라도, 퓨어딜러간 허수dps가 어떻게 1.5배씩 벌어질수 있느냐는거지

직업만 찍어내기 바쁘면서 저많은직업들간에 분란이 일어나도록 방치를 할 것이아니라 기준을 만들어야 된다라는거지

예시를 들자면 가장 바닥라인에 1.0 서폿라인을 배치하고 그다음 b1.15 / a1.2 / a+1.25/ s1.3  허수와 실전의 테스트를 통해 저정도로 클래스 분류를 해내고 배분을 한다면 불만의 강도가 이렇게 강할수없음 
운영에 원칙이 없으니 불만의 교체만이 일어나는것임 

그리고 저점캐릭은 확실하게 저점만큼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수있어야하고 고점캐릭은 그만큼 기복이 있게 해야하는데

유산은 기복은 기복대로 있고 저점은 저점대로임 더군다나 고신속캐릭도 아니고 경쟁우위에 있는 시너지가있는것도 아니고 프리포지셔닝도 아님, 가성비라는 타클들의환상과 자가쉴드뿐인 퓨딜로 딜러시장에 내던저진 셈인데 어떻게 불만이 없을수가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