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상향
1. PVE 딜상향 4%-> 최소 7%
- 그나마 비빌만한 호크, 건슬, 창술 등 버프 시킴 이대로 넘어오면 여전히 유산은 여전히 최하위 티어다. 이는 특히 고점갈수록 더욱 심각해지는데 유산의 그나마 주력기라 할 수 있는 S,R 스킬(딜은 존나 약하지만)의 이점은 타 직업 주력기보다 쿨이 빨리 돈다는건데 타직업이 주력기에 10홍 박고 오는순간 그 스킬쿨 격차는 더 짧아져서 메리트가 없어진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유산스킬 보석 분할인데 이건 지금 단계에서 거론될것도 아니고 짧은시간에 픽스되기도 힘드니 무조건 추가적인 딜 상향이 필요


★★ 아덴수급 
1. 코어 에너지통 감소
             +
2..잡기 및 강제로 변신 해제 시 코어 에너지 최소 40%이상 반납
              +
3. 변신시간 20초->'최소' 30초 이상 

- 내가 트라시온 허수치면 변신풀리고 아덴채울때 보통 DPS 1400대에서 1300 초반으로 급격히 떨어진다.  유산 2사이클을 단적인 예시로 들자면 1사이클 - DPS1400(변신 시)-> DPS1300(변신 해제 후 아덴 수급)-> DPS1350(변신시) ->DPS1250(변신 해제 후 아덴 수급) 대충 이정도인데 여기서 변신 해제 후 아덴 수급할때 DPS랑 변신 시DPS 격차가 ㅈㄴ 크며 만약 여기서 아덴 수급때 드론 한두개 삑사리나면 DPS 나락간다(여기에 유산은 고치명이 아니라 주력기에 치명안뜨면 DPS복구도 힘듬+예둔 안터지면 더 나락). 이를 해결해줄 방안이 1번+2번+3번 이다 . 
또 1번 2번 3번중 하나만 해서 일 두번하게하지말고 ,1번+2번+3번 다같이 진행해야 한다. 
 그 이유에 대한 예시로 변신시간 늘려서 쳐맞딜하다가 강제로 변신풀렸는데 돌아오는 아덴수급이 10%, 20%면 추가적인 드론스킬 + 합작스킬까지 써야 간신히 복구된다(이 마저도 삑사리나면 10초이상 변신못함) 그래서 변신시간을 늘려서 안정적인 DPS를 보장하 돼 강제로 풀리게 되면 현재 정상적인 수급 형태인 2드론(특화 1771 기준 레미, 베드 기준)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하는게 위의 1+2+3 번이다.

★ 직업각인
1. 스택개선(예열작업)
- 유산의 구조는 환각(스택)+직업각인(3스택_2% -> 4% -> 6%)+아드(스택)임. 환각, 아드 스택 쌓기도 스트래스받는데 변신 시 3스택은 왜 넣은지 모르겠다.
버스트야 17-20스택 채우고 한방 버스트(로아에서 가장쌘 스킬) 꼿는게 그 각인의 아이덴티티지만 지속딜인 유산에다가 도대체 스택은 왜 넣은거냐 이게 별거아닌것 같아도 레이드에서 딜모는 타이밍에 주력기 박으면 가뜩이나 약한 주력기에 스택 디메리트까지 얹혀서 더 약한딜로 박아야한다 그냥 스텍지우고 변신하면 바로 6%피증(1각인 기준)으로 바꿔줘라

★ 변신 카운터
- 주력기에 카운터 넣는게 누구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A나 W에 추가해줘라 또 R삭제하고 A에 ㅊ박지말고 A에 넣을꺼면 R이랑 같이 넣고 하나만 넣어야 한다면 차라리 W에 넣어라


그 외
  • 드론 - 공이속 적용 or 즉발, 집탄률 증가 
  • 변신 각성기 추가
  • 변신 시 변신스킬 초기화
  • 변신 스킬 시 쿨감 즉시 적용
  • R 헤드어택 스킬 삭제 또는 타 스킬(ex. E스킬)에 해드어택 추가
등등 많지만 이번 패치로 '최소한으로' 개선해야될 내용은 위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베때 호크키우고 반년넘도록 개선안해줘서 접었었습니다. 23개 클래스(46개 직업각인)을 다 조사해서 하나하나 개선하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걸 저도 알고 저 또한 내가 키우는 클래스가 아닌 타클래스의 고충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밸패가 많은 어럽다는 것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매 밸패때마다 각 직업의 핵심적인 개선내용이 아닌 핀트에 맞지않는 패치가(방향성)이루어 지는것 같아 이렇게 정리해서 업로드 합니다.
위와 같이 업데이트 한다해도 유산유저 모두를 만족시킬순 없지만 최소한으로 다음밸패까지는 유산유저들이 스트래스 받지않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