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아래에 누가 적어주셨듯이

지금 유산 스카의 제일 근본적인 문제의 원인은

[사전 작업은 순간 딜러의 방식이면서 딜을 넣는 방식은 지속 딜러인 것]

이 제일 큰 문제점입니다.


이 문제 때문에 열심히 게이지 쌓고 변신해서 딜타임 20초를 얻었음에도

그 이후에 나오는 각종 기믹이나 딜컷 때문에 제대로 딜을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고

결과적으로 낮은 지표가 나오게 되는 거에요.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변신 시간 증가 같은 것을 많이들 요구하시는데

이건 지속 딜러로서 조금 더 나아질 뿐이지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변신 지속 시간을 줄이고, 변신 스킬 딜량을 높여서

게이지를 쌓고 > 변신 후에 강력한 스킬(각성기를 포함한)을 순식간에 다 쏟아내고 > 변신 종료

이런 식으로 매커니즘이 돌아가도록 개편을 받아야 합니다.


물론 이렇게 하려면 여러모로 손 봐야할게 많긴 하지만

이게 가장 이상적으로 딜압축도 되면서

같은 변신캐인 충모닉과도 차별화되는 좋은 개편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