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18
조회: 111
추천: 0
유산스카 형님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세팅 질문글 :)유산형님들 현재 배럭으루운영예정이면서!
변신캐가 그저 좋아서 블래스터만 쭉하다가 이번에 유산스카로 옮겨왓는데! 113 vs 333 으로 난리인데 현제 아드/원한/타대/예둔 까지 유각상태입니다 8겁 / 나머지 7작으루 (모코코에서 주는 보석) 으로 운영할예정인데 133 이낫나요? 333이 낫나요??? 아!! 그리고 젤중요한..........보석세팅을 어떻게해야하나요?? 133 / 333 보석세팅이다르다고하는데... 뭘 어디다가 무슨보석을박는지 혹시알수잇을가요 ㅠ
EXP
1,565
(82%)
/ 1,601
|





쿠리쿠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