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형님들 현재 배럭으루운영예정이면서!

변신캐가 그저 좋아서 블래스터만 쭉하다가
이번에 유산스카로 옮겨왓는데!

113 vs 333 으로 난리인데

현제 아드/원한/타대/예둔 까지 유각상태입니다

8겁 / 나머지 7작으루 (모코코에서 주는 보석) 으로 운영할예정인데

133 이낫나요? 333이 낫나요???

아!! 그리고 젤중요한..........보석세팅을 어떻게해야하나요??
133 / 333 보석세팅이다르다고하는데...
뭘 어디다가 무슨보석을박는지 혹시알수잇을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