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51
조회: 111
추천: 0
133 유산 딜사이클 대충 이렇게 이해하는게 맞습니까 선생님들기본은 qw 묶어쓰고 eqa 묶어쓰고 eqa - x / eqa - d / eqa - f 하는데 중간중간에 쿨 비면 t s r 던지기? 이정도만 이해하고 알잘딱으로 쓰는거 맞나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