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썼던 리퍼 구조에 대한 글(거의 100추)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647/127616

달소는 병신이라고 얘기하기도 입아프니 패스
상위 티어에 포진해있는 캐릭터를 뜯어서 비교했을때 갈증의 그 어느 세팅도 '구조는 좋다'라고 얘기할 수 없습니다

하위 티어 찌끄래기들끼리 비교하고 저기 폐기물급 역천 호크랑 비교하면 좋기야 하겠죠
근데 그런 직업이랑 비교해서 뭐합니까? 쟤네 다 개선받고 리퍼랑 전태랑 손잡을 때 까지 이정도면 할만해~ 할 건 아니잖아요?

구조개선을 말하려거든 위를 보십시오 아래를 보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