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36
조회: 243
추천: 0
어려운 레이드 일수록 갈증이 좋은듯역대급 허수메타인 지금 리퍼 인식이 많이 안좋아졌고, 트라이에서 체방 때문에 많이 터지긴해도
그래도 유틸이 좋아서 그런지 익숙해지면 평타이상은 치는거 같음 눈가루가 B급에서도 상위권이라고 그랬고 지표도 곧이 곧대로 믿으면 안될게 북미랑 한국 감성도 좀 다르고 한국은 리퍼 진짜 제대로 깎인 사람들만 계속 남아있는 느낌? 갈증 리퍼는 구조는 상당히 괜찮으니 치적 불균형 해소되서 음돌 선택지가 충분히 가능한 구조에 뭉가 고점 배율 1.1 정도 나오면 만족할 거 같음 달소가 문젠데 진짜 편의성을 덜어낸 사멸계 망소빙급으로 올라오면 될거 같은데 너무 할만충인가 애초에 밸패는 바로 내일이라 더이상 건드리지도 않을거 같고 인식이라도 좋아야 8월 9월 취직이라도 할텐데 조용히 기다리면 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