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01
조회: 355
추천: 0
재학아 덕분에 로아 접었다접고나서 로아온으로 밸패 하고 이벤트 여러개 하는거 접했는데 그래도 로아 할 맘은 안 생기더라 리퍼 계속 방치하고 이번에도 개선 안 되면 리퍼는 패싱 + 그냥 개고기완자행인걸로 알게
EXP
647
(47%)
/ 701
|






Lasqu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