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1
조회: 944
추천: 1
갈증달소 둘다 좋은상황은 아닌듯갈증은 이번패싱으로 다음 구조개선 대상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져서 다행이지만 겨울까지 레이드를 지금 상태로 가야하고
달소는 지금 보니까 그냥 매번하던 저점상향 같은데 222코어 원래 있던 세팅들이랑 엄청난 차이로 강하거나 그럴거같지도 않고 오히려 오늘 패치로 다음 구조개선 대상에 없을 가능성이 커짐. 저번에 코어 바꿔줬잖아~ 이러면서 퉁칠테니 또 말하지만 클뜯으로 리퍼 신스킬 없으면 그 구조개선은 망한거임 기대하지마셈 얘는 스킬딸깍 계수딸깍 코어딸깍으로 고쳐지는 캐릭이 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