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2
조회: 482
추천: 0
벨가르딘 나메 가는거 존나 눈치 보이네리퍼가 최애캐라 좀 약해도 애정으로 빌드 깎고 조금씩 스펙업하면서 버텼는데, 이번 패치 꼬라지 보니까 진짜 생각이 많아진다.
이번에 나메 어렵다, 무공도 있다 그렇게 선전포고를 해대고 익스 3관에 카제로스 레이드까지 줄줄이 예고해 놨으면서 리퍼는 또 패싱이야? 솔직히 1, 2관 익스 때도 오버스펙으로 전투력 6500+으로 갔는데 전분 까서 결과 볼 때마다 혼자 속으로 생각이 많았는데... 이제 다음 레이드 나올 때쯤엔 고정팟 파티원들 눈치 보여서 숨도 못 쉴 듯. 애정으로 버티는 것도 한계가 있지, 레이드 허들은 계속 높아지는데 치적 불균등 개선이나 수치 딸깍 하나 없는 거 보니까 진짜 씁쓸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