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우스개 소리로 차원술사 나오니까 
차원술사 하게하려면 리퍼애들 죽여야 거기로 이동하지 않겠냐고
스마게가 리퍼 유저 죽이기 할거같다 했는데 

이게맞다.. 돈에 눈깔 돌아가지고 차원술사 한명이라도 더키우게 하려고 
기존 유저 그냥 갈아가지고 완자짓하는 버릇 어디 안간다.

진짜 더러워서 니뜻대로 안하고 접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