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2급1닷 트랩쿨감 이지랄하는데 이게 진짜로 구조가 좋은건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고

그냥 피면약포 받고 가만히 치면 페이탈 9급습 쓸걸 디토나메 눌러가지고 7급습 쓰고 이런게 진짜로 구조가 좋은건지 한번 생각해보시고

아덴채우는데 모션 한세월 걸려서 스킬한방 더칠시간에 손가락 쪽쪽 빠는 이게 진짜로 구조가 좋은건지 한번 생각해보시고

그냥 페르소나 모션자체를 삭제하고 급습치면 바로바로 아덴소모하게 하면 안됐나, 급습에 피면달아주면 될걸 왜 이렇게 패치했나 생각해보시고 약포는 왜 도로 뺏았나 그런것도 생각해보셈

남들 전부 오토운전하는데 지 혼자 무릎깨져라 클러치페달 존나게 밟아가며 기어봉 왔다갔다 조지는 수동운전이랑 다를게 없음

가장 좆같은건 이런 병신같은 구조임에도 재밌다는거임
리퍼는 재밌어
요리조리 나메로 백각 재는것도 재밌고 보스가 대가리 돌리는 타이밍에 원거리급습 꽂으면서 빽잡는것도 재밌어
이게 제일 문제야
타대화 자동화 해주고 편의장치 이것저것 달아주면 이 직업 개성이 점점더 희미해지겠지
이게 딜레마인거야

이런 병신같은 구조임에도 재밌다는거야 수동운전도 재미만 있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