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아츠지속시간 무한, 메인노드족쇄삭제, 스택 유연함 추가,사이클압축기능 추가 다 해줘놓고 리퍼는 뭐어쩌자는거임?
스택쌓는 리스크완화하고 그칼 리스크올리기 ㅋㅋ같이 언급된 직업이 왜 이렇게 정성에 차이가있지?
기존 빌드 허수 배율은 왜 계속 씹창난상태를 유지해야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이해가안간다 어차피 접을거긴했는데 진짜 존나 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