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겜은 하는데 재미도 없고, 집중도 안되네

리퍼란 캐릭이 좋아서 갈증이 패싱당하더라도, 구조개선한 달소가 괜찮으면 유물로라도 가야지 희망회로 돌렸는데

이것마저도 관짝이라고 하니 너무 현타온다

두 직각을 구조개선 해줄리가 만무한 상태에서 이번에 구조개선한 달소는 이대로 팔다리 장애인 상태로 평생 가고,

갈증은 이번 밸패 패싱인걸 보아하니 답도 없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