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10
조회: 333
추천: 0
리퍼는 1티어 되면 뒤지는 병 쳐 걸렸나?0티어 1티어 애들은 너프 조금해서 다시 열손가락 안에 쳐 들게하면서
리퍼는 예전에 벨가누스 버스 시절 업보를 언제까지 쳐받아야하는거냐? 달소는 이래도 안쳐접냐면서 대가리 매번 부시다가 뭐 코멘트론 해주는척 지랄 염병하더니 옆그레이드 딸깍이고 갈증은 손 바쁘게 쳐 때려봤자 백사멸이 DPS가 비잉신이고 ㅋㅋ 치적불균형은 언제 쳐 고칠건데 씨밸련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