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5
조회: 270
추천: 0
리퍼 어쩌냐 정말 슬프네달소 어쩌다 더 병신됐냐 조작감 개십조트됐고 갈증은 아직도 치적불균형 불쾌하고
진짜 캐릭이 어쩌다 이렇게됐냐 갈증 손가락아파서 하지도못하는데 울면서 달소해야되네 키운캐릭 어찌하지도못하고 눈물난다 이정도면 호크창술급으로 봐야되는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