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러는거?
벨가누스 시절 사지절단 패치 이후로 개병신이 되어서는
블래가 타고있는 휠체어를 타고싶은 마음인데
왜 이렇게까지 신경을 안쓰는지 모르겠음

지금의 성능으로도 내부적으로는 얼마나 높은 고점을 뽑는건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