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하다 4년전에 접고 1년 후에 다시할때 와보니 다 쳐누워있어서 달소 갈증 중에 뭐해야하냐니까 그나마 갈증하래서 갈증으로 열심히 상하탑 다니다가 브커 나오고 개줫가치 발려서 열받아서 접고 이번 로아온 보고 겜좀 잼써보여서 리게 오니까 또 다 쳐누워있냐 이거 게임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