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은 패싱돼서 그냥 하기가 싫고

달소 고대가 222쪽에 밖에 없어서 222로 달소 전향하려는데

스킬트리같은거 나온거 없을까요?

그냥 3급습 하던그대로 콜옵쓰고 급습하나 빼서 남은 자리는 이동기나 아덴 삑사리 복구용으로 넣으면 되나요?

형님들의 고견을 공유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