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달소리퍼 시작하려는데 코어 111이좋은지 222가 좋은지 333이 좋은지 찾아보고있어야겠냐 코어 까지도못하고 뭐냐이게
좀 구조개선이고 뭐고 좀 확실하게 개발자의도를 보여야지
하다하다 사람들이 비법소스 기다리는거 보니까 열받아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