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도에 상응하는 전투 성능이 발휘되도록 기획 한거면 허수 배율이 높아야 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숙련도 높으면 본겜에서 허수 배율도 뚫어버리는 성능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