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회로를 굴려보고

저렇게 회로를 굴려봐도

결국 그냥 순수하게 ㅈ같네

오늘 슈모익 받고 이것 저것 하려던거 그냥 다 내려놓게 됨

패치 맘에 안들면 차츰 차츰 차술사를 본캐급으로 키워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깡 패씽당하니까 그냥 겜 자체에 의욕이 없어지네 

대단하다 전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