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도 바쁘고 다른 취미가 생기니

최근에도 로아 숙제가 너무 일로 느껴졌는데

오늘 패치 잘 주나? 했는데 역시나네

현생 빡쌔게 살아야겠다 스마게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