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학 너는 정말 최악의 디렉터였다

진짜 깔개도 적당히시켜야 그러려니하지 
신캐는 백도 어디든 만들어내고 성능도 좋다고....?
그럼 리퍼는 백잡으려고 그 노력을 하는데 더 약해야 한다고..? 
뭔가 게임이 상식에맞게 리스크에 따른 리턴이 있어야지.
대체 뭔 기준으로 캐릭의 쎄고 약하고의 기준을 정했는지 감도 안온다.
밸패하는거보면 진짜 무능하다,,,
코어도 그냥 개초딩으로 만들어놓고 특색도 없는데 약하기까지 진짜 주변에 리퍼키운다하면 뺨때려서라도 내가말린다.

에휴 ㅈㄴ 그냥 눈깔돌아가서 신캐팔이나 하려고하는 역대최악의 디렉터 전재학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