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6
조회: 270
추천: 7
여전히 변함이 없구나 스마게 접으라는데 접어줄게바꿔주겠지 바꿔주겠지 이젠 해줄때 됐다 싶어서 붙잡고 있었는데 걍 접어야겠네요 어제 유출로 뭐 리퍼 대상이다 어쩌고해서 밤새 기대감에 아침만 기다린게 병신같네 그냥 투자할 이유도 할 이유도 없네요. 수정패치 없을거 뻔하니 먼저 현생살러 다시 가겠습니다.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