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주겠지 바꿔주겠지 이젠 해줄때 됐다 싶어서 붙잡고 있었는데 걍 접어야겠네요
어제 유출로 뭐 리퍼 대상이다 어쩌고해서 밤새 기대감에 아침만 기다린게 병신같네 그냥
투자할 이유도 할 이유도 없네요.

수정패치 없을거 뻔하니 먼저 현생살러 다시 가겠습니다.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